저는 깨봉 수학을 1년 반 째 배우고 있는 김슬아입니다!
깨봉을 하면서 느낀점이 여러가지 있었는데요!
제가 깨봉을 시작하게 된 개기는 2학년때 수학 점수가 너무 낮아서 3학년 여름 까지 보충수업처럼 아빠랑 수학을 하던 중에 아빠가 깨봉이라는 수학 사이트를 찾게 되고, 이 깨봉이라는 수학은 제가 훨씬 쉽고 재밌게 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에 1주일(?)정도 체험을 해 보고 1년간 구매를 하게 됐을 때 입니다!
그 후로는 깨봉을 하면서 힘들때도 있고, 재미없을때도 있고, 재밌을때도 있고, 새롭게 알아가는 것에 흥미를 느낄때도 있었습니다.
깨봉을 하면서 저는 학교 수학은 걱정할 것도 없고, 제 학년보다 훨씬 높은 과정을 배우고 있습니다! 인공지능 수학 깨봉! 정말정말 추천합니다!
학습 내용
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는 일주일에 10개씩 나왔는데 다 못하고 밀리니까 5개로 줄어든 것 같습니다. 그건 좀 아쉽네요ㅠㅠ
5개가 되니까 평일에는 아침에 배울깨를 한 개씩 하고 학교에 가면 딱 시간이 맞았고요. 학교갔다 오고 남은 오후시간에는 밀린 배울깨나 또볼깨, 체크업 등을 하게 되었습니다. 물론 하루 종일 깨봉을 할 정도로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.
그래서 매일매일 하기에 딱 좋은 양인 것 같습니다~^^
놀이터, 깨봉샵, 행성꾸미기 등등
놀이터는 여러가지 개념은 가지고 있어야 가능한 게임들이 있어서 좋았고요, 깨봉샵은 열심히 공부해서 모은 QP로 행성꾸미기에 사용할 아이템 또는 맛있는 간식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행성꾸미기는 QP를 모아 행성을 구매한 다음 여러 업그래이드 과정을 거친 다음 또 다른 다음행성으로 넘어갈 수 있는데요 이 행성꾸미기 또한 QP를 모아야 할 수 있는 놀이(?) 입니다!
이것들은 전체적으로 공부를 하고 머리를 식힐때(?), 힘들때 쉬는 시간처럼 재미도 있고 솔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!
'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캠벨 생명과학 정리 1 (1) | 2025.07.18 |
---|